-- 대량 재생 가능 전력 실현
(유니언 시티, 캘리포니아주 2019년 11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NGET(National Grid Electricity Transmission)는 전력 흐름 제어 기술 기업인 스마트 와이어스(Smart Wires[https://www.smartwires.com/ ])와 5년간의 프레임워크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대량의 재생가능 에너지를 고객들에게 효율적으로 전송할 수 있게 함으로써 영국 전력망의 탈탄소화를 돕는다.
NGET는 모듈식 전력 흐름 제어 기술을 사용해 기존 네트워크를 보다 잘 활용함으로써 전력 전송 기능을 향상시킬 것이다. 네트워크에 연결된 생성과 수요가 변경되면, 네트워크 전원 흐름이 변경되고 회로들이 불균형하게 로드될 수 있다. 일부 회로들은 최대 용량에 도달하는 반면 다른 회로는 한계보다 훨씬 낮다. 전력 흐름 제어기를 설치하면, NGET는 전력 시스템 운영자에게 지역 사회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재생 가능 발전을 제한하는 혼잡을 신속하게 줄일 수 있는 툴들을 제공할 수 있다.
NGET는 2020년까지 5개의 설치를 진행할 것이다. 이 프로젝트들은 3개의 바운더리 전반에 걸쳐 바운더리 역량을 1.5 기가와트까지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트 와이어스 전력 흐름 제어 기기들을 통해 유틸리티들은 오늘날 인프라의 효율성과 탄력성을 높일 수 있다. 해당 기술의 모듈형은, 설치가 빠르고 이동이 간편해 귀중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NGET는 개발 시 네트워크 요구에 따라 기술의 롤-아웃을 조정할 수 있다.
내셔널 그리드의 전기 엔지니어인 겸 전기 전송 담당 디렉터인 데이빗 라이트(David Wright)는 캘리포니아주 실리콘밸리에 있는 스마트 와이어스 글로벌 연구 개발 센터를 방문하면서 "NGET는, 스마트 와이어스와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이것은 고객들에게 깨끗하고 저렴한 에너지를 제공하려는 NGET의 노력을 보여준다" 면서 "스마트 와이어스와 몇 가지 혁신 프로젝트들은 완료했으며 기술과 전문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곧 전 세계 어디에서나 전력망이 더 지능적이고 디지털화되고 제어 가능한 세상이 될 것이다. NGET는 이러한 변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며, 스마트 와이어스와 같은 기술은 우리 미래의 큰 핵심축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스마트 와이어스의 CEO인 그렉 로텐베르크(Gregg Rotenberg)는 "NGET는 진정한 글로벌 리더십과 기후변화에 대한 진정한 의지를 증명하고 있다"면서 "NGET는 기존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해 대규모 탈탄소화 실행에 필요한 혁신적인 변화들을 수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36114/NGET_at_SW.jpg
David Wright visiting Smart Wires Global Research and Development Center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899569/Smartwires_Logo.jpg
출처: 스마트 와이어스(Smart Wire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