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자체 식품 브랜드 '테이스트킹' 출시

입력 2019-12-19 06:00  

신세계TV쇼핑, 자체 식품 브랜드 '테이스트킹'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TV쇼핑은 자체 식품 브랜드 '테이스트 킹'을 출시하고 상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테이스트 킹'은 산지 직거래를 통해 제철 농·수·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신선식품 브랜드다.
이마트의 원물 소싱 노하우를 공유하고 대량 매입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 제품 포장에는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냉매를 사용한다.
첫 상품은 캐나다에서 직접 공수한 자연산 랍스터로 21일 저녁 방송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