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건강 가전 종합브랜드 교원 웰스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19일 공개했다.
새 BI는 전체적인 균형감을 보정해 가독성을 높였다. 장식을 과감히 없애고 직관적인 서체로 변경해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웰스는 브랜드 슬로건을 '생활 맞춤 솔루션'으로 바꾸고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건강 가전 브랜드로 영향력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신규 BI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이어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을 중심으로 확대 적용된다.
yj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