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교원그룹은 모바일 기반 온라인 플랫폼 '마켓85'을 시작하며 온라인 사업 강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마켓85는 자녀 성장 단계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제시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구몬학습과 빨간펜, 웰스 등의 교원그룹 브랜드 제품들을 제안한다.
마켓85에선 자녀 성장 단계를 고려한 키즈리빙 브랜드 '아이나래'가 처음 선보인다.
아이나래는 마켓85에서 기획한 자체 브랜드로, 아이가 성장 과정에 따라 '비긴', '드림', '지니', '유니' 등 4단계로 분류하고, 해당 나이별 필요한 아이템을 선별해 패키지로 선보인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자녀 교육, 살림,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의 성향을 고려해 최적화된 아이템을 선별하고, 특색 있는 키즈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