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KB금융그룹은 중소기업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금융상품에 우대 혜택을 담은 'ONE(원) KB' 그룹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상품은 KB국민은행,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의 대표 금융상품으로 구성돼 있어 중소기업 고객이 이들 4개사의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고 편하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국민은행의 'ONE KB 기업 우대대출'은 일반상품 대비 최대 0.4%포인트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시설자금 대출 시 소요자금의 최대 90%까지 대출을 해주고 최장 20년까지 대출 기간을 설정할 수 있다.
대출 금액에 따라 세무회계 컨설팅·최고경영자(CEO) 특화 자산관리 서비스·임직원 자산관리 세미나 등의 비금융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KB손해보험의 'ONE KB 기업종합보험Ⅱ'은 사업장 내 화재손해, 배상책임 등 다양한 리스크를 하나의 상품으로 보장받을 수 있으며, 기존 상품 대비 최대 10%까지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 할 수 있다.
KB국민카드의 'ONE KB국민 기업카드'는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0.3%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 자동 환급 및 후불 교통카드 기능 등 편의 서비스도 가능하다.
KB캐피탈의 'ONE KB 캐피탈'은 신차 할부·렌터카·자동차리스·의료기기리스 등의 상품 이용 시 월납입금액 또는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