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에어프라이어 전용 냉동빵 3종 출시

입력 2020-02-04 06:00  

롯데마트, 에어프라이어 전용 냉동빵 3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롯데마트는 홈디저트 시장 성장에 따라 냉동빵 사업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국내 냉동빵 시장은 186억원 규모로, 올해는 250억원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마트는 가정용 에어프라이어 보급과 홈디저트 시장 성장 등으로 냉동빵 시장이 커질 것으로 보고 에어프라이어 전용 상품인 '구워먹는 냉동빵' 3종(크로와상, 크림치즈, 애플파이)을 출시했다.
롯데마트는 앞으로 냉동빵을 홈디저트의 대표 카테고리로 키울 계획이다.
유은주 롯데마트 가공식품 상품기획자(MD)는 "냉동빵은 전 세계적으로 떠오르는 시장"이라면서 "긴 유통기한과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는 간편한 조리법을 무기로 베이커리 빵의 품질에 뒤지지 않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