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치즈방앗간' 출시 한 달 만에 30만개 판매

입력 2020-02-12 10:38  

뚜레쥬르 '치즈방앗간' 출시 한 달 만에 3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CJ푸드빌의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신제품 '치즈방앗간'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30만개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치즈방앗간'은 쫄깃한 식감의 빵 겉면에 치즈를 바르고 속에 치즈를 넣은 제품으로, 합리적 가격과 조화로운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뚜레쥬르는 설명했다.
뚜레쥬르에 따르면 지난해 말 출시한 '겨울왕국 2 케이크'에 이어 '치즈방앗간'까지 신제품들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품질을 최우선으로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