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 찾는 사람 늘어…시상식 직후 GS25서 판매 61.6%↑

입력 2020-02-13 09:04   수정 2020-02-13 09:29

'짜파구리' 찾는 사람 늘어…시상식 직후 GS25서 판매 61.6%↑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영화 '기생충'이 오스카상을 받은 이후 영화에 등장한 '짜파구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너구리와 짜파게티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편의점 GS25에 따르면 아카데미상 시상식 직후인 10∼11일 너구리와 짜파게티 봉지면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61.6% 늘었다. 전달과 비교하면 22.5%, 지난주와 비교하면 16.7% 늘었다.
너구리와 짜파게티 컵라면 매출도 전년 같은 기간보다 33.7% 증가했다.
영화에서 기택(송강호 분) 가족이 함께 마시던 맥주 필라이트(500㎖)도 전년보다 21.4% 잘 팔렸다.
GS25는 이같은 인기에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쇼핑몰에서 14∼18일 짜파게티와 너구리, 채끝살 등으로 구성된 '부채살 짜파구리' 세트를 1천개 한정 판매한다.
또 상품명에 '봉'이 들어간 상품 7종을 30% 할인하고, 25∼29일에는 짜파게티 봉지면과 너구리 봉지면을 함께 사면 할인해주는 행사도 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