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콜센터 좌석 칸막이 높이고 띄어 앉기 시행

입력 2020-03-17 09:23  

신한카드, 콜센터 좌석 칸막이 높이고 띄어 앉기 시행

(서울=연합뉴스) 정수연 기자 = 신한카드는 감염병 확산을 막기 위해 콜센터 상담사 좌석 칸막이를 높이고 좌석 사이 거리를 넓히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좌석 칸막이를 높이는 작업은 이날부터 시작된다. 공사 완료 전까지는 우선 상담사끼리 띄어 앉기로 했다.
신한카드는 지난주부터 대화하기 편하면서도 비말 확산을 방지할 수 있는 아크릴 투명위생 마스크를 지급했다고 밝혔다. 사무실 방역작업도 주 1회에서 매일 하는 것으로 변경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 불편을 줄이면서 직원들이 안심하고 일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js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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