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한샘, 멤버십 서비스 새 단장…고객별 맞춤 지원

입력 2020-03-23 17:54  

[게시판] 한샘, 멤버십 서비스 새 단장…고객별 맞춤 지원

▲ 한샘은 멤버십 가입 고객 400만명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별 맞춤 지원이 가능한 새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구매 금액에 따라 고객 등급을 5단계로 구분해 한샘 제품 또는 홈케어 서비스 할인 바우처 등을 차등 지급한다. 모든 회원은 전국 한샘 오프라인 생활용품관과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구매한 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멤버십은 한샘 오프라인 매장 또는 한샘몰, 한샘닷컴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