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83516
(싼야, 중국 2020년 4월 1일 AsiaNet=연합뉴스) 3월 31일, 2020 제6회 싼야 아시아 비치게임(이하 "SABG") 조직위가 움직이는 대회 마스코트를 발표했다. 이미지를 살펴보면, 마스코트 야야(Ya Ya)가 전천후 선수처럼 17개 종목을 뛰고 있다. 야야는 아시아 비치게임의 환경친화적이고 환상적이며 멋진 최신 유행 컨셉을 해석하고, 전 세계 사람들을 초청한다.
움직이는 마스코트는 각각 최고의 시각적 효과와 더불어 멋지고 활력 넘치게 운동하는 야야의 모습을 보여준다. 주의를 기울이고, 튼튼하며, 여유 있고, 명랑한 야야는 반짝이는 눈, 미소짓는 얼굴, 역동적인 스포츠 동작으로 SABG의 진취적이고 활력이 넘치며 젊은 스포츠 정신을 구현한다.
야야는 스포츠의 특징에 따라 다른 포즈를 취한다. 디자인팀 책임자 Zheng Lei는 "스포츠 그림 문자는 호감이 가며, 사랑스럽고, 활기 넘치는 야야뿐만 아니라 속도, 전문성 및 힘 측면에서 각 종목의 특징까지 보여야 한다"라며 "움직이는 마스코트를 만든 디자인팀은 단순하면서도 생생한 방식으로 놀라운 효과를 연출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각 마스코트 이미지는 모든 종목의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하며, 특별한 가치와 신체적 우수성을 보여준다.
SABGOC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SABG 비주얼 시스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움직이는 마스코트는 경기장, 마케팅 및 이미지 같은 목적에 널리 사용되고, 대회 홍보 프로젝트에 등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하이난성에서 개최되는 최초의 대륙 종합경기대회인 SABG는 2020년 11월 28일~12월 6일에 싼야에서 열린다. 올해는 OCA 승인을 받아 17개 종목, 19개 분야, 총 93개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17개 종목은 서핑, 비치 사커, 비치 카바디, 무술(비치 레슬링과 주지츠), 테크볼, 3x3 농구, 드래곤 보트, 수상 스포츠(오픈 워터 수영과 워터 폴로), 비치 우드볼, 비치 육상, 아쿠아슬론, 항해, 스포츠 등반, 파워보트, 비치 발리볼, 비치 핸드볼 및 파워 패러글라이딩이다.
자료 제공: SABG
이미지 링크: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61087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