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83536
(하이커우, 중국 2020년 4월 2일 AsiaNet=연합뉴스) 지난 화요일에 열린 기자회견에서 중국 남부의 섬에 위치한 하이난성 당국이 자유무역항 건설을 촉진하고자 전 세계 인재들에게 30,000개가 넘는 일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하이난성 정부, 공공 서비스 부문, 국영 기업 및 민간 기업이 제공하는 이들 일자리는 현대 서비스 산업, 관광사업 및 첨단 기술 산업 등 여러 분야에 분포돼 있다.
주로 교육, 의료 및 관광사업 분야에서 연봉 300,000위안(약 미화 42,301달러)이 넘는 1,717개의 선임 직책과 연봉이 최소 100만 위안인 59개의 최고등급 직책이 제공된다.
이번 채용에서는 주로 외국어 교수, 항공 산업 및 호텔 경영 부문에서 470개의 직책을 국제 인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일자리 신청은 지난 화요일부터 시작됐고, 온라인 등록 마감일은 4월 30일이다. 고용주는 물론 직원에게 '비접촉'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온라인 플랫폼도 구축할 예정이다. 지정 온라인 플랫폼은 하이난 자유무역항 투자 및 인재 네트워크(Hainan Free Trade Port Investment and Talent Network)(https://www.contacthainan.gov.cn/), 문의 전화 400-885-9898이다.
하이난성은 섬 전체를 커버하는 자유무역 시범지구를 건설하고, 중국적인 특징을 지닌 자유무역항 설립을 탐색하기 위한 승인을 받았다.
자료 제공: Hainan Free Trade Port Investment and Talent Network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