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24시간 고객 상담' 챗봇 도입

입력 2020-04-08 08:28  

삼성전자서비스, '24시간 고객 상담' 챗봇 도입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인공지능(AI) 챗봇(채팅로봇) 서비스를 본격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챗봇은 1년 365일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구현한 플랫폼으로 고객들은 센터 위치 찾기, 기술 상담, 출장 서비스 접수 등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챗봇은 삼성전자[005930] 삼성리서치의 딥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12만건 이상의 상담 데이터를 사전 학습했다.

acui7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