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는 올해 1분기 매출이 49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 성장했다고 22일 밝혔다.
1분기 렌털 상품 판매도 6만개를 넘어서 전년 동기 대비 33.6% 증가했다.
전년 동기와 비교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환경 가전 판매량은 29% 이상 증가했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발광다이오드(LED) 마스크와 플라스마 케어 등 뷰티 상품군판매도 6천대 규모로 성장하며 분기 전체 판매량의 10%를 차지했다.
식물재배기 웰스팜은 웰빙과 홈가드닝 트렌드 확산에 힘입어 웰스 상품군 중 가장 높은 188%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웰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 취향 대응에 나섰다"며 "정수기는 물론 LED 마스크, 의류 관리기, 에어컨 등 1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 것이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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