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stillery Select Series, 합리적인 가격에 대표적인 품질을 보장
(타이베이, 대만 2020년 5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금까지 Kavalan이 출시한 입문자용 위스키는 하나밖에 없다. 이에 만족하지 못한 Kavalan이 Solist와 Rare Sherries 같은 기존 시리즈와 더불어 자사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입문자용 라인을 추가했다.
Distillery Select Series(700mL, 40% ABV)는 우수한 블렌딩 기술을 선보이는 첫 번째 입문자용 위스키 라인으로 설정됐다.
CEO YT Lee에 따르면, Distillery Select Series는 위스키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라고 한다.
"이 라인은 놀라운 가격에 자사 팀이 자랑하는 정교한 장인정신의 모든 혜택을 선사한다. 이는 약간 다른 방식이다. 자사는 특정한 통보다는 맛의 특징을 우선해서 추구한다."
"이번에 출시한 첫 번째 위스키에서는 열대 과일향을 강조했고, 두 번째 위스키에서는 꽃과 허브향을 강조했다. 이 라인에서 출시되는 각 위스키는 자사만의 독특한 개성이 지닌 다양한 측면을 보여준다. 각각의 제품은 친절한 가격에 높은 품질을 안겨준다."
대만의 아열대 기후를 보여주고자 양질의 리필 통에서 숙성되는 이 라인은 지금 Distillery Select No. 1으로 불리는 기존에 출시된 Kavalan의 첫 위스키에서 이름을 따왔다.
No. 1은 2019년과 2020년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San 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에서 두 개의 금메달을 수상한 제품이다. 그 뒤를 이어, 4월 29일에는 대만에서 Distillery Select No. 2가 출시됐다.
No.1은 포장을 새롭게 해서, 병의 앞쪽에 새로운 일련번호 스티커를 부착했다. 위스키의 제조법은 처음 그대로 적용되고 있다.
대만이 자랑하는 건물인 타이베이 101빌딩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고층 건물 중 하나다. 타이베이 101빌딩은 대만의 거대한 야심을 상징한다. 타이베이 101빌딩의 모양을 한 Kavalan 병은 Kavalan이 추구하는 높은 수준의 우수성을 표현한다.
시음 노트
Kavalan Distillery Select Single Malt Whisky No.1
색: 미드나이트 앰버
향: 섬세하고 부드럽다. 잘 익은 열대 과일, 향긋한 꽃 그리고 따뜻한 바닐라 향이 느껴진다.
맛: 우아하고, 완벽하게 균형이 잡혀 있으며, 마시기가 쉬운 맛을 낸다. 버터스카치, 부드러운 토피 및 바닐라가 풍부하고 복잡하게 겹겹이 쌓여 피니시 단계에서 오래 머무는 부드럽고 진하며 다층적인 맛을 낸다.
이 라인에서 두 번째로 출시된 위스키인 Kavalan Distillery Select No. 2는 4월 29일에 700mL짜리 RRP NTD$1,000 가격으로 공식 출시됐다. No. 2는 거부할 수 없는 꽃과 허브의 복잡한 향이 전해지는 매우 향이 좋은 위스키다. 풍부한 층마다 나무와 향료 향이 혼합돼서 느껴진다. No. 2는 조만간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Kavalan Distillery 소개
이란(Yilan) 마을에 있는 Kavalan Distillery는 2005년부터 대만에서 싱글 몰트 위스키 제조법을 개척해왔다. 높은 습도와 온도에서 숙성되는 Kavalan 위스키는 설산의 해빙수로 만들며, 바닷바람과 산바람으로 더욱 향상된다. 이 모든 요소가 합쳐져 Kavalan만의 고유한 부드러운 위스키가 탄생한다. 이란(Yilan) 마을의 옛 이름을 브랜드명으로 선택한 Kavalan 증류주 제조소는 모회사 King Car Group이 약 40년간 구축한 음료 제조 경험에 기반을 둔다. Kavalan은 업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여러 대회에서 400개 이상의 금상 또는 더 높은 상을 받았다. 추가 정보는 www.kavalanwhisky.com을 참조한다.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 @kavalanwhisky를 팔로우하면 Kavalan Distillery에 대한 소식과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미디어 문의:
Kaitlyn Tsai
+886(0)39 229 000#7164
kaitlyn@kingcar.com.tw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501/2791546-1
출처: Kavala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