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롯데홈쇼핑에서 약국 화장품 선보여…판매 채널 다각화

입력 2020-05-11 06:00  

롭스, 롯데홈쇼핑에서 약국 화장품 선보여…판매 채널 다각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쇼핑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가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판매 채널 다각화에 나선다.
롭스는 13일 오전 롯데홈쇼핑에서 약국 화장품 브랜드 '유리아쥬' 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약국 화장품 브랜드는 그간 홈쇼핑 채널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다.
롭스는 홈쇼핑을 주로 이용하는 40∼50대 고객에게 롭스를 알리기 위해 이번 방송을 마련했다.
롭스는 그간 백화점과 마트, 하이마트에 입점하는 것은 물론 롯데슈퍼에도 하이브리드 매장을 선보이는 등 유통망을 넓히는 데 주력해왔으며, 앞으로도 신규 채널을 지속해서 확보할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