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자가 무료 미디어를 소비하는 방식을 더 제대로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
-- 새 역량은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에서 시전 임팩트(Cision Impact)의 일환으로 제공
(홍콩 2020년 5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21일, 시전(Cision)이 업계를 주도하는 자사의 임팩트 솔루션에서 중요한 업그레이드를 단행했다고 발표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개별 기사 차원에서 진실을 추구하는 정밀 보도를 지원한다. 또한, 커뮤니케이터가 언론인과 간행물을 더 잘 찾아내고, 더 많은 관련 기사를 작성하며, 시장 조사를 하고, 소유 미디어 및 유료 미디어와 동일한 실적 벤치마크를 이용해 노력을 측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수백만 건의 간행물에 대해 제공되는 이와 같은 데이터가 이제 업계 주도적인 시전의 구독 및 귀속 기술인 시전 임팩트(Cision Impact)에 포함된다.
기사 차원의 데이터와 PR 전문가를 위한 혜택에 관한 추가 정보는 여기[https://www.cision.com/us/products/impact/ ]를 참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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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multivu.com/players/English/8729751-cision-article-level-data-earned-media/
독점적인 구독 및 귀속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되는 기사 차원의 데이터는 구독자를 대상으로 어떤 언론인과 간행물의 실적이 제일 좋은지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터를 지원한다. 구독자의 인구·기업적 통계 자료와 참여 데이터에 기사 독자층을 결합함으로써, 커뮤니케이터는 PR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대해 데이터 중심의 체계적인 접근법을 취할 수 있다.
시전 글로벌 제품 마케팅 책임자 Brendon O'Donovan은 "자사는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포괄적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에 독특하고 혁신적인 신규 솔루션을 계속 추가하고 있다"라며 "시전 임팩트 기사 차원의 구독자 데이터는 PR 전문가가 더 효과적인 미디어 전략을 세우고, 무료 미디어의 성공을 측정하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언론인 공략과 캠페인 구성부터 픽업과 커버리지 측정에 이르기까지, 커뮤니케이션 작업 흐름의 단계마다 기사 차원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면서 "고객에게 이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시전의 기사 차원 구독자 데이터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제공한다.
- 데이터 중심적인 아웃리치: 상황을 변화시키는 언론인에 노력을 집중한다. 어느 간행물, 언론인 및 기사가 독자 수가 제일 많은지를 파악해서 미디어 관계 전략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 경쟁력 있는 정보: 경쟁사의 무료 미디어 커버리지를 추적하고, 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독자와 언론인을 파악하고, 그 실적을 기준으로 삼는다. 이들의 무료 미디어 캠페인의 효능에 대한 귀중한 통찰을 확보하고, 경쟁사의 강점을 자사에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업계 분석: 자사의 업계가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새로운 방식을 발견한다. 핵심 주제를 조사하고, 업계 경향을 모니터링한다. 업계의 영향력 범위를 더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신진 언론인과 주요 간행물을 파악한다.
- 콘텐츠 실적: 확인된 구독자 데이터에 의존하며, 최종적으로 UVPM과 잠재적 범위에서 벗어나게 된다. 확인된 기사 범위를 입증하고, 메시지 공명을 벤치마킹하며, 무료 미디어 캠페인을 최적화한다.
- 위기 완화: 위기를 정확하게 평가한다. 신속하게 피해를 측정하고 이에 대응하며, 또한 피해를 감소시키기 위해 위기 시 가장 영향력이 큰 목소리를 파악한다.
모든 시전 임팩트 고객은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에서 기사 차원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cision.com을 참조한다.
시전
시전(Cision Ltd.)은 홍보와 마케팅 광고 전문가들에게 필수적인 무료 미디어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사용자는 시전 소프트웨어를 통해 핵심 인플루언서들을 찾고, 전략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배급하며, 의미 있는 영향을 측정할 수 있다. 시전은 미주, 유럽과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24개 국가에 사무소와 4천8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시전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R) 등 수상 실적이 있는 동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cision.com을 방문하고 트위터에서 @Cision으로 시전을 팔로우하기 바란다. 이 어려운 시기에 PR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를 지원하기 위해 시전은 이들 무료 코로나19 PR 자료[https://www.cision.com/us/covid-19-resources/ ]를 편집했다.
미디어 문의:
Karine Siu
Regional Marketing Manager, APAC
asia.marketing@prnasia.com
+852-2572-8228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521/2810545-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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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C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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