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전문 평가단이 체험해 평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상담사의 경청 태도, 설명 능력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최근 인공지능 딥러닝 기술을 적용한 챗봇 '써비'를 도입했고 보이는 원격상담, 외국어 상담 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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