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밀키트 3개 브랜드 '피코크'로 통합…상품력 강화

입력 2020-06-18 06:00  

이마트, 밀키트 3개 브랜드 '피코크'로 통합…상품력 강화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이마트는 '채소밥상'과 '저스트잇', '피코크'로 나뉘어 있던 밀키트(Meal Kit. 간편요리세트) 브랜드를 '피코크'로 통합한다고 18일 밝혔다.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을 제공해 조리법만 따라 하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이마트는 앞으로 출시하는 밀키트 상품은 모두 피코크 브랜드로 출시하며 상품 수도 올해 안에 지금보다 2배 많은 40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23일에는 '피코크 샤브샤브 재료'와 '피코크 된장찌개 재료', '피코크 순두부찌개 재료' 등 밀키트 신상품 3종을 출시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브랜드 통합은 급속도로 확대되는 밀키트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피코크 밀키트'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하고 상품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마트에서 올해 1∼5월 밀키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48% 증가했다. 특히 올해 들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며 집밥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밀키트 시장도 커지고 있다.
이마트는 브랜드 통합을 기념해 다음 달 1일까지 피코크 밀키트 전 품목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2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한다.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으로 가입할 수 있는 피코크 전용 멤버십 '피코크 클럽' 회원에게는 밀푀유 나베와 오뎅식당 부대찌개 등 피코크 밀키트 2개 품목을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준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