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태광그룹은 올해 하반기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정도경영을 집중적으로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태광 정도경영위원회는 지난달부터 임직원 대상으로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온라인 영상 시리즈 '정도경영온(ON)'을 제작해 전파하고 있다.
영상에는 임수빈 정도경영위원장의 인터뷰 3회와 계열사별 협력사 인터뷰, 고객 만족을 이룬 사례 등이 담겼으며 총 5회분이다.
임 위원장은 영상에서 "올해는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정도경영을 추진하는 해"라며 "외부고객은 우리와 운명을 같이하는 공동체"라고 강조했다.
앞서 태광그룹은 올 초 도덕성 확립을 위한 행동기준을 마련했으며 외부고객과의 인터뷰 등 현장 조사도 진행했다.
이번 영상이 모두 공개되면 부서별·직급별 토론회를 통해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구체적인 실천 계획도 수립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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