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한국레노버는 14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통해 게임용 노트북, 데스크톱, 모니터 등 '리전' 5세대 라인업을 국내 공개했다.
리전 5세대 라인업은 노트북 6종(리전 5Pi, 리전 5i/5, 리전 7i, 아이디어패드 게이밍3 등)과 데스크톱 3종(리전 T5i, 아이디어센터 게이밍5 등), 모니터, 게임 기어(마우스, 키보드, 헤드셋)를 포함한다.
리전 노트북은 최신 10세대 인텔 코어 H 시리즈, AMD 라이젠 4000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 카드를 내장해 높은 사양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
데스크톱은 파란색 LED 조명, RGB 내부 조명, 투명한 옆면 패널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레노버는 리전 5세대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이달 14일부터 31일까지 리전 5세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품을 12% 할인하고 레콘(Recon) 게이밍 백팩을 증정한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리전 5세대는 최신 e스포츠 및 게임 업계 트렌드와 수천 명의 유저 피드백을 제품에 반영한 최상급 게임 라인업"이라며 "폭넓은 제품으로 한국 게이머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고 국내 게임용 PC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