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이번 주말 백화점은 가전제품과 의류 등 패션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은 채소 등 먹거리와 건강제품을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노원점은 슈퍼소닉, 에어랩 등 다이슨 미용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다이슨뷰티' 매장을 1층에 연다. 또, 7층에 있던 '윌리스' 매장도 1층으로 확장 이전해 맥, 아이패드, 아이폰 등 애플 제품을 선보인다.
본점은 23일까지 지하 1층 더웨이브 행사장에서 이탈리아산 재료를 사용하는 먹거리 브랜드 '미주라' 팝업스토어를 열고, 비스킷·도넛 등을 판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26일까지 1~2층 특설행사장에서 봄·여름 상품을 최대 80% 저렴하게 판매하는 여름의류 특가전을 연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27일까지 신관 7층 이벤트홀에서 '코오롱 스포츠', '캠브리지', '시리즈', '에피그램' 등 코오롱 대표 브랜드가 참여한 패션위크를 연다.
강남점에선 다음 달 10일까지 8층 이벤트홀에서 진도모피, 동우모피, 사바티에 등의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모피 스타일 제안전이 진행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27일까지 지하 1층 식품관 대행사장에서 춘천 농부 부부가 운영하는 유명 카페 '카페, 감자밭' 팝업스토어를 열어 대표 상품인 감자 빵을 판매한다.
목동점은 23일까지 7층 토파즈홀에서 '타미힐피거'·'DKNY'·'캘빈클라인'·'클럽모나코' 등 4개 한섬 브랜드 제품을 60% 저렴하게 판매하는 '한섬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판교점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비너스 균일가전'을 열고 속옷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 이마트 = 전 점포에서 26일까지 '대한민국 농할(농산물 할인) 갑시다' 행사를 열고, 애호박·무·청경채, 풋고추 등 8가지 채소를 신세계회원에 한해 20% 할인 판매한다. 할인금액은 1인당 최대 1만원으로 제한된다.
▲ 롯데마트 =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키위, 블루베리, 하우스 감귤, 거봉 등 과일을 20~30% 할인 판매한다.
최장기 장마 여파로 최근 가격이 크게 오른 생물 은갈치, 고등어, 원양산 오징어도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 G마켓 = 홍삼·유산균 등 건강식품을 최대 55%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내 몸에 맞는 건강식품' 행사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전 회원에게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 G9 = 24일까지 열리는 'US 비프 앤(&) 포크 페스티벌' 기획전에서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 인기 부위를 특가에 판매한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