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도 비대면으로 주문…파리바게뜨 '바로 픽업' 이용 30%↑

입력 2020-08-27 09:35  

빵도 비대면으로 주문…파리바게뜨 '바로 픽업' 이용 30%↑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파리바게뜨는 비대면 주문 서비스인 '바로 픽업' 서비스의 이달 오전 시간 이용률이 전월 대비 30% 가까이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바로 픽업은 소비자가 앱으로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결제한 뒤 매장에서는 대기 없이 바로 제품만 수령하는 서비스다.
파리바게뜨는 "매장 내 머무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어 오피스 상권을 중심으로 이용이 확산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제품별로 보면 식빵, 포카치아, 샌드위치, 가정간편식(HMR) 등 식사 대용 제품의 픽업 구매가 늘었다. 이들 제품군은 픽업 서비스 이용이 전월보다 30% 이상 늘었다.
한편, 비대면 트렌드와 맞물려 아예 빵을 집으로 배달해 먹는 '파바 딜리버리'의 이달 주문량도 전월보다 50% 이상 증가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