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식품은 가을을 맞아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올봄 '맥심 X 무민 스페셜 패키지'와 여름 '시티 써머 라이프'에 이은 세 번째 한정판 패키지로, 일상 속 소소하지만 소중한 행복이라는 가치를 담았다.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 문구기업 모나미는 온라인 취미생활 플랫폼 하비풀과 손잡고 데코마카로 배우는 영문 캘리그라피 클래스를 내놨다. 수강생은 모나미 데코마카, 하비풀 온라인 클래스 쿠폰, 캘리그라피 교본, 엽서 세트, 엽서 스탠드로 이뤄진 재료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재료 키트는 '베이직'과 '프리미엄' 중에 고를 수 있다.
▲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는 유아용품 소독 티슈인 '그린핑거 유아용품 소독티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찌든 때를 깨끗하게 닦아주는 식물 유래 에탄올과 구연산 성분을 함유해 장난감, 유아교구, 놀이매트 등 아이 주변 환경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 준다. 유한킴벌리는 제품의 살균 효과는 99.9%라고 소개했다.
▲ CJ제일제당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제품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밥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를 고려해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을 담은 선물세트다. 이 참기름은 고소한 맛을 강화하고자 저온 압착 공법을 활용해 특유의 쓴맛과 탄 맛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 롯데제과는 과자 '에어 베이크드'의 신제품 '에어 베이크드 포테이토 사워크림어니언맛'을 내놨다. 이 제품은 '에어 베이크드'의 두 번째 감자칩으로,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양파맛과 신맛이 살짝 감도는 사워크림소스 맛을 적용했다. 튀기지 않고 특수 제작한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워 지방 함량이 일반 스낵보다 60% 이상 낮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난다.
▲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구글의 인공지능(AI) 비서 서비스인 '구글 어시스턴트'에 기반한 영어 말하기 훈련 서비스 '윤선생 스피킹톡'을 출시했다. 윤선생 스피킹톡은 2천여개의 문장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영어 말하기를 훈련할 수 있는 비대면 학습 서비스다. 구글 어시스턴트가 지원되는 스마트폰에서 '오케이 구글(OK Google), 윤선생 불러줘!'라고 말하면 훈련이 시작된다. 훈련은 6단계 가운데 수준에 맞는 레벨을 선택한 뒤 원어민 음성과 학습자 간 대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