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화웨이 CloudEngine 데이터센터 스위치, Forrester '리더'로 선정돼

입력 2020-09-04 18:42  

[PRNewswire] 화웨이 CloudEngine 데이터센터 스위치, Forrester '리더'로 선정돼

(선전, 중국 2020년 9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오늘, 화웨이는 'The Forrester Wave™: Open, Programmable Switches For A Businesswide SDN, Q3 2020' 보고서에서 자사의 CloudEngine 데이터센터 스위치가 Forrester로부터 '리더(Leader)' 등급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CloudEngine 데이터센터 스위치는 7개 기준(하드웨어 지원, 스위치 하드웨어와 OS 전략, 자동화와 프로그래머빌리티 전략, 진화 훈련, 개방적인 네트워킹, 엔지니어 및 파트너) 모두에서 만점을 받으면서, 현 제품 중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화웨이는 이 성과가 자사 제품과 서비스의 주도적인 위치를 제대로 반영한 것이라고 보고 있다.

"기업은 민간 클라우드, 공공 클라우드 및 엣지 컴퓨팅 영역에서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배포할 유연성이 필요하다…. 단일 비즈니스와이드 스위칭 구조가 실질적인 구조가 될 것이다." 이는 Forrester Wave™ 보고서에서 인정한 미래 경향이다. 이는 유연성과 민첩성이 부족한 네트워크를 아직도 사용하는 기업이 있는 관계로, 여러 기업 사이에 여전히 큰 간극이 존재할 것이라는 의미다.

보고서에서는 "엔지니어와 지원 직원이 많은 화웨이는 매우 다양한 도구, 하이퍼바이저 및 클라우드 플랫폼을 지원하는 스위칭 플랫폼과 운영 체제를 확보하는 한편, 자율주행 네트워크를 개발하고자 새로운 ASIC과 첨단 모니터링 솔루션을 개발해왔다. 참조 고객이 Forrester에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화웨이는 조직이 수행해야 할 업무에 관해 많은 지원 설치와 안내를 제공한다고 한다. 국제적 범위가 넓은 공급업체를 물색하고, 설정 도구를 자체적으로 개발하기보다는 심층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에 기대고자 하는 기업이라면 화웨이를 최종 후보로 생각해야 할 것"이라고 지적하고 있다.

또한, Forrester 보고서는 "화웨이는 기업 네트워킹 공급업체 중 가장 많은 데이터 네트워킹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가장 큰 네트워킹 시장점유율을 점하고 있다. 또한,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및 남미에서도 강력한 입지를 점했다"라고 강조한다.

화웨이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도메인 사장 Leon Wang은 "Forrester 보고서에서 자사의 데이터센터 CloudEngine 스위치가 '리더'로 선정된 것은 영광스러운 일"이라며 "자사는 첨단 스위칭 성능, 개방성 및 유연성이 매우 중요하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CloudEngine 스위치는 이들 측면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며, 업계에서 인정을 받았다"면서 "자사는 또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400GE 슈퍼 용량, 제로-패킷 손실 지능형 체험 및 자유 주행 네트워크에 초점을 맞추고, 이를 통해 정보 시대 데이터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고객이 사업 성공을 달성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화웨이 CloudEngine 스위치는 2012년 출시 후 첨단 제품 역량을 기반으로 견고한 시장 성장률을 유지해왔으며, 특히 금융, 인터넷, 클라우드 서비스 및 통신 산업에서 140개가 넘는 국가 9,200개 이상의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수천 개 산업의 디지털 변혁을 추진했다.

화웨이 CloudEngine 스위치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e.huawei.com/en/products/enterprise-networking/switches/data-center-switches에서 조회할 수 있다.

출처: 화웨이(Huawei)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