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한국야쿠르트는 전국 1만 1천명 '프레시 매니저', 일명 야쿠르트 아줌마 배달망을 활용해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제품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비비고 국물 요리 6종과 생선구이 4종 등 총 10종을 판다.
CJ제일제당은 한국야쿠르트의 판매 조직과 배송에 주목해 이번 협업에 나섰다. 프레시 매니저는 냉장카트 '코코'를 활용해 상온 제품은 물론, 냉장 식품까지 안전하게 배송할 수 있다.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이라는 점도 강점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비비고 판매를 시작으로 앞으로 메뉴 공동개발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내는 기업 간 거래(B2B) 사업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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