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박원희 기자 = 한국투자증권은 애플·넷플릭스 등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와 Z세대(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의 소비 경향에 맞는 종목에 주로 투자하는 '한국투자Z세대플렉스랩'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랩어카운트(종합자산관리)는 젊은 세대의 소비 경향에 주목해 중장기 기술 패러다임을 주도하면서 업종 내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닌 생활 밀착형 기업을 선별해 투자한다.
종목당 20% 비중으로 일주일간 2회 분할 매수하며, 고객이 지정한 목표수익률 달성 시 포트폴리오 내 비중을 30% 이내로 줄이는 운용 전략을 구사한다.
최소 가입금액은 3천만원이며 한국투자증권 전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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