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매출 1천300억원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CJ제일제당은 17일 비비고 죽의 누적판매량이 5천만개를 넘었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11월 출시 이후 1년 9개월 만이다.
비비고 죽의 누적 매출은 1천300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단호박죽, 흑임자죽, 통단팥죽 등 비비고 간식죽의 올해 1∼8월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45% 증가했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닐슨 코리아의 통계를 인용해 올해 7월 말 기준으로 비비고 죽의 시장 점유율이 37.8%로, 2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죽이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으며 매년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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