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위니아딤채[071460]는 2021년형 김치냉장고 신제품 딤채 출시를 기념해 '독립냉각', '10대 김치 맞춤 보관', '오토 리프트' 등 제품의 특징을 담은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첫 번째 에피소드 '독립냉각' 편에서는 김장하는 엄마가 게임만 하는 아들에게 "그럴 거면 '독립해'"라며 포기김치를 던지고, 딤채 신제품의 룸별 독립냉각 기능을 소개한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사춘기 딸이 엄마에게 "'10대'를 아냐"며 반항하자 엄마는 배추김치, 파김치, 갓김치, 열무김치 등 한국 '10대 김치'를 열거하며 2021년형 딤채가 기존 김치별 숙성 기능에 파김치와 오이소박이, 갓김치 메뉴를 추가해 '10대 김치 전문 숙성 모드'를 완성한 점을 강조했다.
마지막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 장인이 사위에게 "김치 좀 들라"고 권하자, 딤채에서 저절로 김치 용기가 저절로 올라오며 무거운 뚜껑형 김치 용기를 쉽게 들어 올릴 수 있게 한 '오토 리프트' 기능을 소개했다.
위니아딤채 신중철 마케팅 실장은 "이번 디지털 영상처럼 다양한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 등으로 딤채만의 오리지널에 대한 정체성과 문화를 잘 살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2021년형 김치냉장고 '딤채'는 총 92종으로 스탠드형 71종의 출하가는 84∼460만원대, 뚜껑형 21종은 69∼240만원대다.
k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