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도는 매운맛 라면 브랜드 '틈새라면'의 신제품인 '팔도 틈새라면 볶음면'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국물 없이 볶아 먹는 라면으로 액상스프를 사용해 잘 비벼지도록 했다. 액상스프는 틈새라면의 주원료인 '베트남 하늘초'를 기초로 볶음 야채와 그릴 향을 더했다. 쫄깃하고 탄탄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단백질 함량 비율을 높이고, 면발 두께도 25%가량 늘렸다.
▲ CJ제일제당은 손쉽게 된장찌개를 만들 수 있는 '해찬들 그대로 끓여 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을 개편해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집밥 수요 확대에 맞춰 맛과 품질을 끌어 올리고자 해물·고기 육수 원료가 잘 어우러지는 배합 비율에 집중했다고 소개했다.
▲ 문구기업 모나미는 123년 역사를 자랑하는 동화약품 '활명수'와 협업한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이 패키지 상품에는 모나미 153 볼펜의 육각 모양을 토대로 만든 450㎖ 대용량 활명수가 담겨 있다. 활명수 병 라벨에는 모나미 153의 검은색과 흰색 색상을 사용했다. 다음 달에는 활명수의 초록색을 활용한 무광 메탈 소재 고급 볼펜도 선보인다.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케이크인 '뚜레쥬르 올스타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구마 우유, 초콜릿 생크림, 녹차 가나슈 생크림,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등 네 가지 맛을 한데 모은 케이크다. 뚜레쥬르는 일상적으로 모바일 선물을 주고받는 고객층을 겨냥해 맛·디자인·스토리 등을 세심하게 기획해 개발했다고 전했다.
▲ 하이트진로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편의점 전용 기획 상품인 '홈쏘맥잔 기획팩'을 내놨다. 이 제품은 '테라' 맥주 2개와 '홈쏘맥 미니잔' 1개로 구성돼 있다. 하이트진로는 편의점에서 주류 판매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 공략을 강화하고자 이번 기획팩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홈쏘맥잔 기획팩은 주요 편의점에서 추석 연휴를 포함한 2주간만 한정 판매된다.
▲ 이디야커피는 가을을 맞아 풍성한 크림이 특징인 아인슈페너 제품 3종을 출시했다. 아인슈페너는 '마차를 끄는 마부'라는 뜻으로 과거 커피를 한 손에 들고 마차를 몬 마부들이 커피가 쏟아지는 것을 막고자 크림을 듬뿍 얹은 데서 유래했다. 커피 위에 하얀 크림을 올려 달콤한 크림 향을 느낄 수 있고, 마실수록 에스프레소의 쌉쌀한 풍미가 올라온다. 이번 신제품은 '아인슈페너', '블랙모카슈페너', '골든바닐라슈페너' 등 3종으로 이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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