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LG유플러스는 9월 7일 오픈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방문객이 이달 1일 기준 3만5천명을 넘었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방문 고객을 분석한 결과, 방문객 80%가 MZ세대(밀레니얼과 Z세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20대의 비중은 63%로 가장 높았다. 성비로 보면 여성 비중이 65%이었다. 타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 방문 비중은 76%에 달했다.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장소는 독립출판 서적을 만나볼 수 있는 책방(스토리지북앤필름)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4층 증명사진, 스냅샷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스튜디오(시현하다), 지하 1층 반려동물을 테마로 한 전시미술관, 2층 고해상도 LED사이니지를 통해 강원도 해변풍경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카페(고성글라스하우스)도 인기를 끌었다.
LG유플러스는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게임기 '다마고치' 등 레트로 제품을 판매하고, 미션에 성공하면 상품을 주는 이벤트 등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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