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LG전자[066570]는 골프선수 박세리가 출연한 광고영상 두 편이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 수 1천500만회를 넘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11일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라는 제목으로 박세리의 집을 소개하는 '세리빌리지 습격 편'과 박세리가 직접 요리하는 모습을 담은 '왕언니의 1인분 쿡방 편' 광고를 게시했다.
두 영상은 공개 후 입소문을 타며 나흘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천만을 넘어섰고, 2주만인 이날 기준 총 1천500만 회를 돌파했다. '세리빌리지 습격 편'이 886만 회, '왕언니의 1인분 쿡방 편'이 665만 회 등이다.
박세리는 광고 영상에서 LG 올레드 TV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등 LG전자의 가전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자연스럽게 제품의 장점을 소개한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평소 가전에 관심이 많은 박세리 씨는 '오래 쓰는 제품이니까 좋은 것을 사야 한다'는 가전제품에 대한 철학이 확고해 LG 가전의 철학과도 통하는 부분이 많았다"며 "실제 LG 가전을 즐겨 사용 중인 박세리 씨를 통해 '가전은 역시 LG'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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