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흰 소의 해'인 신축년(辛丑年)을 맞아 롯데제과의 캔디 브랜드인 '말랑카우'를 활용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말랑카우 그랜드야쿠르트 딸기맛'을 시작으로 밀크 에이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물티슈 등 15가지 상품이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협업 상품 중에는 도시락과 샌드위치, 김밥 등 신선식품도 포함된다.
GS25는 말랑카우 협업을 기념해 내년 1월 한 달 동안 GS리테일 통합멤버십 더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탁상달력과 메모장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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