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주말 백화점은 이월 의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형마트에서는 새해를 맞아 건강기능식품과 홈트레이닝 용품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 롯데백화점 = 모든 점포에서 가을·겨울 의류 상품을 20∼30% 인하한 가격에 판매한다. 브랜드 띠어리, 폴로 랄프 로렌, DKNY, 산드로, 마쥬 등이 참여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13일까지 특설행사장에서 레노마와 지오송지오 브랜드의 남성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기흥점에서는 로엠걸즈·유솔 브랜드의 아동 의류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10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인기 와인 상품을 50∼6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와코루 브랜드의 브래지어와 잠옷 등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판교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라라트리·러브미러브미·탠지 등 22개 여성 의류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7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 신관 1층에서는 꽃 전문 구독 서비스 브랜드 꾸까의 꽃을 소개한다. 꽃 두 단을 구매하면 한 단을 추가로 주는 '2+1' 행사를 한다.
강남점 9층에서는 삼성전자의 셰프컬렉션, 플렉스워시, 큐브 공기청정기 등 일부 상품을 사면 모바일 상품권(최대 60만 원)을 주는 행사를 한다.
LG전자 올레드 갤러리 TV, 디오스 냉장고를 구매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00만 원 추가로 주는 행사도 한다.
▲ 갤러리아백화점 = 온라인몰인 갤러리아몰에서 17일까지 의류, 화장품, 가방 등을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를 한다.
17일까지 갤러리아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인 G캐시를 준다. 스마일페이로 7만 원 이상 사면 구매액의 10%를 즉시 할인해주는 행사는 31일까지 한다.
▲ 홈플러스 = 13일까지 건강기능식품과 홈트레이닝 용품 등 건강 관련 상품 230여 종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건강박람회' 행사를 한다.
종근당건강, 녹십자웰빙, 뉴트리원, 센트룸 등 34개 건강 브랜드가 참여해 유산균과 비타민,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인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요가 매트, 폼롤러, 마사지 용품도 판매한다.
▲ 11번가 = 10일까지 LG 브랜드의 TV 제품을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LG TV 브랜드 위크' 행사를 한다.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만 원 할인쿠폰과 KB국민카드 사용 시 쓸 수 있는 최대 5만 원 할인쿠폰을 준다.
특정 이벤트 모델을 구매한 뒤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 원을 주는 행사도 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