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시스BBQ가 대표 치킨 메뉴와 넓적다리 부위를 결합한 '황금올리브 넓적다리와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 10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4조각, 6조각, 8조각 등 다양한 세트메뉴로 준비됐다.
▲ 사조대림이 채식주의자를 위한 만두인 '0.6 순만두'를 선보였다. 0.6mm의 초슬림 만두피에 콩비지와 양파, 당근, 양배추, 대파 등 4가지 채소를 담은 제품으로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 신세계푸드가 늘어나는 집밥 수요에 맞춰 온라인 전용의 소포장 육류 간편식인 '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를 출시했다. 웰빙 사료를 먹고 자란 국내산 무항생제 오리고기를 훈연해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제품이다.
▲ 매일유업은 얼룩소 무늬의 이색 디저트인 '데르뜨 우유크림 롤케이크'와 '데르뜨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선보였다. 롤케이크 표면에 코코아 파우더로 얼룩무늬를 낸 것이 특징이다.
▲ 웅진식품은 대표 음료인 아침햇살과 초록매실을 젤리 타입으로 선보였다. 웅진식품은 지난해에는 아침햇살과 초록매실을 아이스바 형태로 출시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