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레드포스, LCK 최초로 연간회원제 도입…"코어 팬덤 확보"

입력 2021-01-20 15:39  

농심 레드포스, LCK 최초로 연간회원제 도입…"코어 팬덤 확보"
50명 모집해 사인 티셔츠 등 특별 굿즈 제공…내달 3일까지 모집


(서울=연합뉴스) 이효석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팀 농심 레드포스가 국내 LoL e스포츠팀 최초로 연간 회원을 모집한다.
농심 레드포스는 20일 오후 3시부터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 등을 통해 연간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고 이날 밝혔다.
레드포스는 첫 연간 회원을 50명만 받기로 했다.
연간 회원으로 가입한 팬은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멤버십 카드, 엽서·마스크 등 굿즈, 선수단 전원의 사인이 들어간 창단 기념 티셔츠 등을 받게 된다.
연중에는 연간 회원 대상 팬 미팅, 선물 세트, 포토 카드 등 여러 혜택이 주어진다.

연간 회원은 농심 레드포스 스토어에서 유니폼을 비롯한 모든 제품을 1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농심 레드포스 스토어는 이달 28일 오픈 예정이다.
연간 회원권 가격은 6만원이다. 2월 3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국내 LoL e스포츠팀이 연간 회원을 모집하는 것은 이번이 첫 사례다.
SK텔레콤 CS T1의 경우 지난해부터 유튜브 채널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지만 연간 회원제는 아니다. T1은 유튜브 채널을 유료 구독하는 팬들에게 독점 사진이나 키링·스티커 등 굿즈를 제공한다.
농심 레드포스 관계자는 "프로야구나 축구팀이 시즌권 멤버십을 운영하는 것을 벤치마킹해, 코어 팬덤의 충성도를 올리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올해는 우선 50명을 모집하고, 추후 가입자 및 팬덤의 반응을 보고 증원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y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