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생명은 BGF리테일[282330] 편의점 CU와 협업을 통해 기획 제품 '신한생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한생면은 기존 상품과는 차별화된 매콤한(辛) 국물의 생면(生麵) 우동으로, '펀슈머'(Fun+Consumer)라 불리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등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
신한생명은 신한생면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선착순 4천명에게 신한생면 기프티콘을, 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나나맛우유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노트북(1명), 갤럭시버즈(5명), CU기프티콘 5천원권(50명)을 증정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