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G마켓은 세계 최대 건강보조제품 유통업체인 아이허브(iHerb)가 공식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해외 사이트 이용에 대한 부담 없이 G마켓에서 바로 아이허브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나우푸드', '닥터스 베스트 라이프 익스텐션' 등 아이허브에서 판매 중인 인기 영양제 브랜드와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 등 아이허브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포함, 1천500여 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에서 구입하면 아이허브의 미국 캘리포니아 물류센터를 통해 배송되며 일반적으로 주문 후 72시간 이내 한국에 도착한다.
G마켓과 아이허브는 해외 직구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G마켓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 협력도 진행할 예정이다.
G마켓은 아이허브 입점을 기념해 21일까지 전 고객에게 아이허브 전용 17%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5천원이 할인되며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 클럽 회원에게는 20% 중복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G마켓 회원이라면 회원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아이허브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유리하다"며 "양사가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