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삼립이 프리미엄 우유 '로얄리치 저지밀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영국 저지섬에서 키우는 황금빛의 '저지종' 젖소에서 나온 우유로 일반 우유보다 고소하며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다고 SPC삼립은 설명했다.
▲ 남양유업은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3종(간 프로텍트·장 프로텍트·위 프로텍트)을 선보였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가 만들어내는 신체 유익 물질로 사람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남양유업은 소개했다.
▲ 농심은 쌀국수 용기면 신제품 '농심쌀국수 소고기장국'을 출시했다. 쌀로 만들어 부드럽고 쫄깃한 면발에 소고기장국 맛을 더한 제품이다. 튀기지 않은 건면이라 열량이 기존 라면보다 낮다.
▲ 매일유업이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상하키친'을 통해 '상하키친 감자크림스프'와 '상하키친 버터치킨카레'를 내놨다. 이들 제품은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를 사용해 포장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된다.
▲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신제품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을 출시했다. 기존 간편대용식 '오!그래놀라'와 인기 과자 '고래밥'을 융합해 만든 제품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