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자체브랜드 리뉴얼

입력 2021-02-23 09:14   수정 2021-02-23 09:24

CJ올리브영,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자체브랜드 리뉴얼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CJ올리브영은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인 '보타닉힐 보'를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인 '바이오힐 보'로 재단장(리뉴얼)한다고 23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바이오힐 보' 대표 제품인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 등 15개 제품을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나머지 제품은 연내 순차적으로 개편해 출시한다.
CJ올리브영은 이번 '바이오힐 보' 리뉴얼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