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봄을 맞아 백화점 등 유통업계에서는 아웃도어용 상품과 스포츠용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노트북 등 전자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도 한다.
▲ 롯데백화점 = 잠실점은 14일까지 지하 트레비광장에서 봄 트레킹 상품전을 열어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40∼60% 할인 판매한다. 코오롱스포츠, K2, 컬럼비아, 네파, 머렐, 몽벨 등 브랜드가 참여해 바람막이 재킷과 트레킹화 등을 선보인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17일까지 디스커버리, 컬럼비아, 블랙야크 브랜드의 봄/여름 이월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14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남성 봄 패션 제안전' 행사를 한다. 닐바렛·빈폴·시리즈 등 21개 브랜드의 코트, 재킷, 셔츠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천호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K2·네파·컬럼비아 등 10개 브랜드의 바람막이, 티셔츠, 등산화 등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봄맞이 수입의류 종합전'을 열고 비비안웨스트우드, 겐조, 리치오안나 등 13개 브랜드의 원피스와 신발, 블라우스 등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18일까지 신관 4층에서 국내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여밈'의 팝업 행사를 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준다.
강남점은 24일까지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미국 뉴욕 초콜릿 브랜드 '마리벨'의 상품을 선보인다.
▲ G마켓 = 백화점과 홈쇼핑 인기 상품을 모아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백화점x홈쇼핑 블랙세일' 행사를 14일까지 한다.
의류, 식기, 보석, 건강식품 등을 선보이며 모든 고객에게 12% 중복 할인 쿠폰을 준다.
▲ 롯데온 = 15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뉴발란스 등 스포츠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뮬과 운동화, 긴팔 트레이닝복 세트, 반팔 티셔츠 등을 소개한다.
또 14일까지 케이투, 블랙야크, 오스프리 등 브랜드의 등산용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한다.
▲ 11번가 = 신학기를 맞아 14일까지 노트북, 모니터, 데스크톱, 프린터, 마우스, 키보드 등 2만3천여 종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PC 아카데미 페스티벌' 행사를 한다. 대표 상품은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2', '2021년형 LG그램 16', 'HP 파빌리온 X360(14-dw1049TU)' 등이다. 노트북과 데스크톱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원 할인쿠폰과 모니터·프린터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20만원 할인쿠폰 등을 준다.
▲ 쿠팡 = 15일까지 반려동물 브랜드 제품을 모은 '펫페어'를 진행한다.
하림펫푸드, 터키츄, 딩동펫, 뽀시래기 등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가 참여해 관련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