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이 선택"…롯데백화점 식품편집 브랜드 '셀럽스픽'

입력 2021-03-14 09:44  

"명인이 선택"…롯데백화점 식품편집 브랜드 '셀럽스픽'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 본점에서 프리미엄 자체 식품 편집 브랜드인 '셀럽스픽'을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셀럽스픽은 식품 명인과 요리연구가 등 이른바 국내 '식품 셀럽'들이 선택한 상품과 그 상품으로 만든 밀키트를 선보인다.
셀럽스픽의 첫 번째 셀럽은 조선 시대 궁궐의 어육장 비법을 계승한 권기옥 명인, 꿀 발효액으로 장 특유의 냄새와 짠맛을 줄이고 특색 있는 고추장을 개발한 지민정 명인, 청국장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한 최종대 명인 등 3명이다.
출시일에는 이들 명인이 만든 전통 장 30종을 판매하고, 이달 말 이를 활용한 밀키트 3종도 내놓는다.
롯데백화점은 전국의 요리연구가와 셰프 등 숨은 요리 고수를 발굴하고, 이들과 협업한 상품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