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아이디얼포맨' 새단장…"남성 화장품 시장 공략"

입력 2021-03-29 08:57  

CJ올리브영 '아이디얼포맨' 새단장…"남성 화장품 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CJ올리브영은 남성 화장품 자체 브랜드(PB)인 '아이디얼포맨'(IDEAL FOR MEN)의 라인별 제품 성분을 강화하는 등 브랜드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29일 밝혔다.
또 인기 상품인 '퍼펙트 올인원'의 향취를 전 라인으로 확대 적용하고, 제품 효능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용기 디자인을 바꿨다.
아울러 배우 변요한을 모델로 기용해 아이디얼포맨의 새로운 감성을 보여주고 타깃 고객층인 25~34세 남성을 공략할 계획이다.
올리브영은 브랜드 새 단장을 기념해 다음 달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기 제품 최대 21%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