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본 시장 공략 강화…참이슬 편의점 잇단 입점

입력 2021-04-07 11:15  

하이트진로, 일본 시장 공략 강화…참이슬 편의점 잇단 입점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일본에 대한 소주 수출액이 전년보다 23% 늘었다며 올해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2월 일본 내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전국 점포에 참이슬 시리즈를 입점했고 올해 3월부터는 로손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며 "공격적 마케팅과 영업력 확대를 통해 판매 채널을 더욱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0월 말부터 참이슬 브랜드의 일본 TV 광고도 시작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