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이번 주말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은 봄철에 수요가 몰리는 침구와 주방·생활용품, 의류, 캠핑용품 행사를 연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11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알레르망과 알레르망 베이비 상품을 50~70% 할인하는 '알레르망 클리어런스 행사'를 열다.
잠실점과 영등포점은 18일까지 9층 행사장과 10층 아이리스 본매장에서 침구 특가 상품을 최대 50%, 스크래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청량리점은 15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비비안의 여성 속옷과 잠옷 등 이월상품을 50~80% 할인한다. 영등포점은 18일까지 8층 오르시떼 매장에서 잠옷을 20~30% 할인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 본점은 이번 주말 5층 행사장에서 '여성 수입 의류 종합전'을 열어 엠포리오아르마니·이자벨마랑·트랜짓 등 8개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가로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은 11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쟈딕앤볼테르·톰그레이하운드·마가렛호웰 등 21개 브랜드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봄맞이 여성패션 제안전'을 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15일까지 신관 1층 행사장에서 프랑스 향수 브랜드인 '아틀리에 코롱'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방향용 세라믹 증정 및 100% 당첨 행운의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남점은 이번 주말 본관 4층 꼼데가르송 플레이 임시매장에서 대표 상품을 선보이고 60만원 이상 구매 시 '하트 프린팅 티셔츠'를 선착순 증정한다.
▲ G마켓 = '팔도 비빔면의 계절' 기획전을 열어 비빔면을 포함한 팔도의 인기 제품을 모아 최대 19% 할인한다. 모든 회원에게 10% 중복 쿠폰을, 프리미엄 회원제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준다.
▲ 옥션 = 18일까지 '4월의 쇼핑축제! 메가 세일 아모레퍼시픽 기획전'을 열어 아모레퍼시픽 인기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17%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설화수 선물 세트, 해피바스 내추럴 정말 순한 바디워시 등이 대표 상품이다.
▲ 11번가 = 11일까지 락앤락의 인기 주방용품과 생활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락앤락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연다. 프라이팬, 냄비, 밥용기, 조리도구 등 주방용품부터 칫솔 살균기, 발매트, 다용도 정리함 등 생활용품까지 총 100여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기획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 롯데온 = 봄맞이 캠핑을 떠나려는 고객을 위해 10일에는 캠핑용품 구매 시 즉시 할인이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1일까지는 인기 캠핑용품 브랜드인 고투코리아 특가전을 진행한다. 11일 구찌, 생로랑 등 30여개 해외 브랜드를 30% 할인 판매하고 최대 7%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하는 '명품데이' 행사도 연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