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는 장수 스낵 '꼬깔콘'에 아이스크림 '본가 찰옥수수'를 접목한 신제품 '꼬깔콘 찰옥수수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꼬깔콘에 찰옥수수 파우더를 더해 옥수수의 풍미를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900㎖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집 등 한곳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 점에 주목해 선보인 대용량 커피다.
▲ 풀무원식품은 여름철 면 성수기를 앞두고 비빔라면 '정·백·홍 비빔면'을 내놨다. 식물성 원료로 만든 '정비빔면', 고소한 감칠맛이 특징인 매실간장 비빔면 '백비빔면', 강렬한 매운맛을 내는 하늘초 물비빔면 '홍비빔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 현대그린푸드는 '미쉐린 가이드 2021'에 등재된 레스토랑 오너 셰프와 손잡고 '그리팅 건강식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새 제품은 '들기름 표고버섯면'과 '약고추장 깻잎면'이다. 성수동 면 요리 맛집 '유면가'의 이유석 셰프와 더프라자 호텔 한식당 '주옥'의 신창호 셰프가 공동으로 개발했다.
▲ 오비맥주가 국내에 유통하는 벨기에 밀맥주 브랜드 호가든은 봄을 맞아 허브향을 담은 '호가든 보타닉 레몬그라스 & 시트러스 제스트'을 내놨다. 호가든이 전 세계 시장 가운데 한국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신제품이다. 이 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2.5도로 호가든 일반 맥주(4.9도)보다 낮다.
▲ 웅진씽크빅은 증강현실(AR) 기반 과학백과 'AR사이언스 풀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초·중 교과서에 등장하는 180여 가지 과학 개념을 학습할 수 있다. 제품은 주제별 백과 4권, 마커북 4권, 반사경 등으로 구성됐다. 반사경을 스마트패드에 끼워 책을 인식시키면 다양한 과학원리가 3D 그래픽과 증강현실로 구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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