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은 기존 햇반컵반보다 용량을 30% 늘린 '햇반컵반 BIG'을 선보였다.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가 선호하는 스팸마요덮밥, 치킨마요 덮밥, 스팸 김치덮밥 등 3종으로 밥, 토핑, 소스 양을 모두 늘렸다.
▲ SPC그룹 계열 파리바게뜨가 치킨의 맛과 모양을 구현한 빵 제품 '파바닭' 4종을 출시했다. 새 제품은 치킨의 고소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살려 갓 튀긴 치킨 모양 빵으로 지난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일부 직영점에서 선보였다가 인기를 얻어 이번에 정식 출시됐다.
▲ 크라운제과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동용 의류 브랜드 플라키키, 게임업체 넥슨 카트라이더와 협업한 백팩 과자 종합선물세트 6종을 내놨다. 어린이 선호도가 높은 스낵, 비스킷, 캔디 등 대표 제품을 책가방 모양의 상자에 담았다.
▲ 제너시스BBQ가 이랜드리테일의 킴스클럽 자체 브랜드(PB)인 오프라이스(O'price)와 손잡고 가정간편식(HMR) 제품인 '프라이드치킨'과 '통다리그릴바베큐'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장을 위해 개발됐다.
▲ 농심은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더마 콜라겐 바이옴'을 내놨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과 프로바이오틱스가 함께 들어 있어 피부는 물론 장 건강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고 농심을 소개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