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디야커피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멤버스' 회원이 500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이디야멤버스는 2016년 7월 처음 선보인 이래 연평균 100만명 이상이 새로 가입했다. 이디야멤버스의 '이디야오더'를 이용한 누적 주문은 300만건을 넘었다. (서울=연합뉴스) (끝)
▲ 이디야커피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멤버스' 회원이 500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이디야멤버스는 2016년 7월 처음 선보인 이래 연평균 100만명 이상이 새로 가입했다. 이디야멤버스의 '이디야오더'를 이용한 누적 주문은 300만건을 넘었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