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오프라인 고객센터 내 민원 예방 행동 수칙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날에는 투자자 보호 인식 제고를 위해 이 수칙을 바탕으로 임직원 민원 예방 교육을 했다. 코인원은 또 보안 강화 등을 위해 최근 인공지능(AI) 얼굴 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오프라인 고객센터 내 민원 예방 행동 수칙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날에는 투자자 보호 인식 제고를 위해 이 수칙을 바탕으로 임직원 민원 예방 교육을 했다. 코인원은 또 보안 강화 등을 위해 최근 인공지능(AI) 얼굴 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