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인 '에잇세컨즈'는 리조트 사업부문과 협업해 에버랜드 개장 45주년을 기념하는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자연농원 시절인 1992년 탄생한 사자 캐릭터 '파미'와 '랜디', 자연농원 로고를 활용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내놨다. 매장과 SSF샵, 무신사에서 판매한다. (서울=연합뉴스)
2021-06-22 10:11
[게시판] 에잇세컨즈, 에버랜드 45주년 기념 협업상품 출시
[게시판] 에잇세컨즈, 에버랜드 45주년 기념 협업상품 출시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인 '에잇세컨즈'는 리조트 사업부문과 협업해 에버랜드 개장 45주년을 기념하는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자연농원 시절인 1992년 탄생한 사자 캐릭터 '파미'와 '랜디', 자연농원 로고를 활용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내놨다. 매장과 SSF샵, 무신사에서 판매한다. (서울=연합뉴스)